s
About Us
Lorem Ipsum is simply dummy text ofering thetonat sunrising printing and typesetting industry seo is partysipati carma. Lorem Ipsum is simply dummy,
Follow Us
 

실전창업 스터디

월 33,000원으로 투잡하라!

콜TV 구축  4단계

1단계 : 콜TV 기프트카드 구입

시중에서  33,000원으로 콜TV기프트카드를 구입한 후, 콜TV사이트(http://calltv.kr)에 접속합니다.

2단계 : 동영상 준비(유튜브 등록까지)

콜TV에서 보여질  동영상은 본인이 직접 제작하거나 혹은 당사에 제작을 위탁할 수 있습니다. 상상불허의 초저가로 제작해 드립니다.

3단계 : 채널번호 설정 및 항목 기재

콜TV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본인의 ‘고유 채널번호’을 설정하신후 기재항목을 기재하시면 됩니다.

4단계 : 홍보 및 판매 시작

카톡과 같은 SNS를 통해 본인의 콜TV를 날리면, 소비자는 영상을 보면서 전화주문 또는 인터넷주문을 하게 됩니다.

수익모델

콜TV 기프트카드 판매수익

콜TV 기프트카드를 판매하면 휴대폰 판매처럼 매월 정기적인 누적 판매수입이 들어옵니다. 즉 이번달 수익에 다음달 판매수익이 누적됩니다.

판촉용 카드판매

맥도널드, 버거킹, 교촌치킨 등과 같은 프랜차이즈 업체를 대상으로 사은품, 판촉용 카드를 대량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판매 수익

콜TV에 '상품'을 얹어서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즉, 쿠팡이나 아마존과 같은 상품을 얹은 콜TV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방송국 개국

각종 방송국을 개설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국은일반 케이블TV와 거의 비슷한 24시간 스트리밍 방송국이며 해외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오픈마켓 입점업체 대상 콜TV 판매

콜TV의 가장 큰 고객은 G마켓이나 옥션, 배민, 쿠팡 등에 입점한 입점업체들입니다. 콜TV는 안방 컴퓨터에서 이들 입점업체들에게 이메일만 날리면 되는 안방창업입니다.

지역상점 공략

콜TV는 지역상점에 매우 필요한 도구입니다. 특히 코로나로 말미암아 지역상점들은 온라인 상점에 몰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콜TV를 개설하려면?

(당사의 대리점에서 33,000원짜리 콜TV 기프트카드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콜TV 구축 교육과정 개설

콜TV는 제조/유통사업체는 물론, 자영사업자 및 투잡 희망자들의 일자리창출을 위해  소정의 교육과정을 개설합니다.

정기강좌 : 매주 토요일 2시~4시, 당사 회의실 (문의 전화  010-2684-2527)

세계는 이미 동영상 마켓팅 시대 …

동영상이 날라 다니는 시대 ! 지금 전세계에 유튜브 붐이 불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전세계 모든 기업이 비디오 마켓팅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쇼핑몰에 비해 구매 전환율이 월등히 높기 때문입니다. 이에 콜TV가 국내외 비디오 마켓팅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유튜브와 연결된 국내 최저가 ‘모바일 홈쇼핑방송’ 자동구축 솔루션 –  콜TV 기프트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총판/대리점, 총국/지국 모집 

콜TV 기프트카드 총판이란?

콜TV 기프트카드 총판이란, 콜TV 기프트카드 대리점을 모집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조직 또는 개인을 말합니다. 본사로 부터 콜TV카드 1,000장을 도매가(11,000원/장)구입하시면 자동으로 총판이 됩니다.

콜TV 기프트카드 대리점이란?

콜TV 기프트카드 대리점이란, 콜TV 카드를 편의점, PC방, 카페, 음식점 등 현장에 입점 비치하고 판매하는 조직을 말합니다. 본사로 부터 콜TV 카드  500장을 도매가(16,500원/장)구입하시면 자동으로 대리점이 됩니다.

방송 총국이란?

방송 총국이란, 지역별, 업종별 지역방송 지국을 모집하는 조직을 말합니다. 총국은 전국의 시,군,구 단위로 모집합니다.

방송 지국이란?

방송지국이란, 우리동네 소상공인 방송, 고대방송, 은마아파트방송,김치방송 등과 같은 특정 커뮤니티나 특정 지역이나 특정 업종방송을 말합니다.

I am test text for Call to action.

I am text block. Click edit button to change this text.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Ut elit tellus, luctus nec ullamcorper mattis, pulvinar dapibus leo.